'왓쳐: 영웅의 반격', 대규모 업데이트…협동 플레이의 재미 총망라

입력 2015-06-04 13:27  

<p>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 영웅의 반격(이하 왓쳐)'의 첫 번째 업데이트가 금일(4일)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왓쳐'는 게임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영웅을 7종이나 추가한다. 주유, 여와, 치우천왕 등이 주인공으로, 각각의 캐릭터마다 개성강한 스킬 및 특성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게 된다.

지하광산을 공격해 오는 몬스터를 막아 보상을 획득하는 신비의 보물창고 시스템도 추가된다. 자신의 광산에 수비 영웅을 주둔시켜 보물을 보호하고, 약탈을 통해 타 플레이어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점령한 광산에 영웅을 주둔시킬 때에는 길드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어 끈끈한 협동 플레이의 재미까지 더했다.

이와 함께 '왓쳐'는 최대 레벨을 80으로 상향 조정한다. 이에 따라 새로운 스토리의 맵 2종이 추가되며, 신규 맵에서는 주황색 두루마리 조각(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영웅 승급 최대 단계를 한 단계 추가하여 육성의 재미를 더하였고, 원소결계 난이도 추가 및 레이드 보스 1종 추가, 각성 레이드 보스 추가를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가능케 한다는 목적이다.

특히, '왓쳐'는 길드던전과 길드요새, 월운병영, 모험가로비, 결투 연구소, 선물, 길드상점 등 7종의 길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여 협동 플레이를 한 차원 강화한다. 길드의 소속감과 명예는 물론, 더욱 강력해진 단결력까지 느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장비 제련 시스템과 세트 장비 제작 시스템을 추가하여 유저들은 에픽 이상의 장비에 추가 속성을 부여할 수 있으며, 세트 장비 제작 시스템을 통해서는 전설 장비 5개를 합성하여 100% 확률로 세트 장비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세트 장비는 일반 장비보다 더욱 높은 능력치를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왓쳐'는 다양한 시스템 최적화를 통해 유저들이 편의성 높은 플레이를 가능토록 하였다.

'왓쳐'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6월 4일(목)부터 14일(일)까지 전설영웅상자(1개)를 모든 유저들에게 무조건 증정하고, 9일(화)까지는 4가지(엘렌, 치우천왕, 양전, 다이아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증가시킨다. 또한, 6월 1주부터 4주까지 매주 다른 특별 보상을 매일 오후 6시에 제공하고, 6월 한 달간 체력단(소)을 1개씩 매일 지급하며, 매주 주말 마다 아이템 드랍률을 2배로 제공하여 유저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더불어, '왓쳐'는 9일(화)까지만 획득할 수 있는 영웅 카드(여와)를 한정 판매하고, 수정 소비에 따라 풍성한 말瓚?제공하며, 다양한 장비 및 조각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9종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레쿠코리아 김인태 팀장은 "1.5버전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추가하여 유저분들이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며, "다채로워진 재미만큼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왓쳐'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1위 누적수익률 100% 돌파, 참가자 전체 누적수익률은 40% 육박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그림의떡'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반색'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